김영만 군위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자치·행정 김영만 군위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작성일 22-05-06 12:10

본문

통합신공항 유치와 대구시 편입 마무리 지을 것

김영만 군위군수 예비후보가 무소속 출마 공식 선언한 지 하루째 되는 6일 개소식을 했다.


▲ 김영만 군위군수 예비후보 개소

김영만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군위읍 중앙길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들어갔다. 개소식에는 박영언 전 군위군수, 군위군의원 예비후보 등과 지역주민, 지지자 등이 참석해 필승을 다짐했다.

박영언 전 군위군수는 개소식 축사로 "통합신공항 유치와 대구시 편입은 김영만 후보만이 해낼 것"이라며 김영만 예비후보의 건승을 기원했다.

▲ 군민과 사진 찍는 김영만 후보
 
김영만 예비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지난 8년간 군민이 맡겨주신 통합신공항 유치와 대구시 편입이라는 군위의 과업을 마무리 짓기 위해 다시 한번 군위군수 출마를 선언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이어 "군위군이 대한민국 소멸위기 지역 1위지만 통합신공항과 대구시 편입을 이끌어온 책임자로서 인구 15만의 공항 도시 군위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며, "통합신공항 공동합의문 조속 이행, 통합신공항 연계 발전 구상, 산업단지 및 경제자유구역 지정, 관광 레저 투자 유치 1조원 달성 및 일자리 창출 등 통합신공항 건설로 인해 51조가 투자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군위군민이 지키고 살린 군위를 통합신공항과 대구시 편입으로 보답하겠다"며, "두 과업을 마무리 할 수 있게 기회를 달라"고 했다.


▲ 김영만 군위군수 예비후보 개소
 

한편, 김영만 후보는 국민의힘 김진열 후보와의 경선 과정에서 불공정을 주장하며 5일 탈당계를 제출하고 무소속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에 따라 군위군수 선거는 무소속 김영만 후보와 국민의힘 김진열 후보와의 양자대결 구도로 치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네이버 블로그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39014 경북 군위군 군위읍 동서길 65
대표전화 : 054-382-0843 / FAX : 054-382-0844
등록번호 : 경북아00468 / 등록일 : 2018.5.28
사업자번호 : 508-07-46324
발행인 : 최미경 / 편집인 : 오운현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길 kunwi@daum.net
Copyright ⓒ 군위군 지역포탈 군위넷.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